상품문의

제목 상품문의

평점 : 0점  

작성자 : 김**** (ip:)

작성일 : 2018-06-13

조회 : hit / 12

추천 : 추천

내용
발리비키에서 6월 7일 상품 결제완료했는데요.
발리비키 홈페이지 상단에 분명 15시 이전주문시 당일발송이라는 문구를 보고 구매했구요.

제가 저녁에 주문한 것 감안해서 늦어도 11일에는 받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11일에 품절상품이라고 카카오톡 보내주시더라구요?

전 분명 품절 전에 구매를했는데 4일 뒤에 품절이라고 말씀하시면 제 휴가는 어쩌라는거죠?? 정말 화가 많이났는데 당장 예정된 휴가는 가야하니 다른상품으로 교환하고자 카카오톡 답장드렸는데 상담가능한 시간이 아니라구요???? 홈페이지에는 오후5시까지가 상담시간이고 제가 카카오톡한건 4시 15분경인데요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정말

고객상담실 대표전화도 전화를 안받고 교환 직통도 안받고
대표전화상 상담원 전화대기 접수까지 했습니다. 물론 5시 이전이었구요
그럼 그 날 당연히 연락을 주셔야되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그 다음날이라도 연락을 주겼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선거날 쉬는날이라고 전화안주시고요???????

일처리를 이렇게 하는 쇼핑몰은 정말 처음이네요ㅋㅋㅋㅋㅋ 연락도 안주시고 부분배송 띡 해버리면 끝이에요?? 일을 책임감있게 좀 하세요
그쪽들한텐 그저 수영복하나 파는거고 제가 진상일진 몰라도
저같은 직장인들은 시간내서 한번 가는 여름휴가라구요 어쩔거에요?

아직까지도 연락을 안주시는데 보시면 당장 연락주세요.

첨부파일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 CALL INFO
  • 1599-0264
  • MON-FRI AM 10:00 - PM 5:00
  • 교환반품 PM 1:00 - PM 5:00
  • LUNCH PM 12:00 - PM 1:00
  • SAT,SUN,HOLIDAY OFF
  • BANK INFO
  • (주)올애즈컴퍼니
  • 국민 476101-01-325072
  • 농협 355-0025-7385-13
  • DELIVERY
  • 반품 주소(물류센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72-8, 202호

  • 배송조회
    CJ대한통운 1588-1255